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무엇일까? 뻥튀기+아이스크림=뻥스크림

안녕하세요. 후리한성장스토리. 후성스입니다. 최근. 뻥튀기가 먹고 싶어. 뻥튀기를 구매했습니다. 한 30장. 들어있는데 5천원 정도 들었습니다. 양이 꽤 많아. 지금 1주일 동안. 다 못먹고 있어요. 사실. 뻥튀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이 뻥튀기가 그냥 먹기에는 맛. 뭔가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 기억 되살려. 아이스크림 껴서 먹기로 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이름하여. 뻥스크림.

 

준비물

 

 

뻥튀기. 아이스크림. 숟가락. 끝. 간단합니다.

 

아주 리얼합니다. 많이 먹었죠?

 

 

레시피

1. 먼저 뻥튀기를

 

 

반으로 갈라줍니다.

 

 


2. 한쪽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원하는 만큼 발라줍니다.

 

 


3. 다른 한쪽 뻥튀기로 뚜껑을 닫습니다.

 

 

4. 먹습니다.

 

맛 평가

 

 


일단 뻥튀기의 바삭함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 잘어우러집니다. 뻥튀기의 밋밋함. 아이스크림의 달콤함. 역시 잘어우러집니다. 맛있습니다. 좀 더. 상큼하게 드시고 싶다. 키위 껴서 드시면 됩니다. 또. 바나나 넣으셔도 될 것 같아요.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 견과류 넣으시면 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재료. 무엇이든지 넣을 수 있습니다. 뻥스크림의 가능성. 무궁무진합니다.

 

총평

뻥스크림이 서비스 메뉴로 나오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아니면 역시 저처럼 집에서 높지 않은 단가로 먹을 수 있어요. 먹고싶을때 먹을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뻥튀기는 다이소에도 판답니다. 드셔보지 않으신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맛있는거 사셔야 돼요. 맛있냐 맛없냐는 아이스크림이 좌우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