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은 현실이 된다. 라고 나는 믿는다.

부정에 맞서는 것만으로도 큰 변화가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긍정은 현실이 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으로 긍정맨이 될 수 있을까?

일단 소스가 있어야 한다.

긍정의 출처가 있어야 한다.

맨바닥에 헤딩하는 것도 좋지만 좀 더 나아가서 뭔가 ‘꺼리’가 있으면 좋다.

좋은 문장, 책, 강연, 유튜브 등등. 수많은 매체의 도움으로 우리는 긍정맨이 될 수 있다. 마음만 먹으면 안될게 없다.

나는 항상 ‘나는 할 수 있다’를 되뇌이고 다닌다. 혼잣말로 한다. 반쯤 미친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다. 누가본다면.

긍정은 결국 현실이 된다.

일단 소스를 찾아라. 그리고 되뇌여라. 항상 잊지말고 나는 긍정맨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라. 핸드폰 배경화면도 바꿔라. 긍정적인 것으로. 삶을 긍정으로 가득채워라. 결국 긍정맨이 안될 수가 없을 것이다.

삶 자체가 긍정적으로 될 것이다. 그리고 원하는 것들을 이룰 것이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바이브를 유지해라.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생각나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벽이라는게 있을까?  (0) 2022.09.18
자신감과 자만심의 차이  (0) 2022.09.15
바라는 것을 시각화 하자  (0) 2022.09.07
부정적인 것들을 갖다버리자  (0) 2022.09.06
돈보다 중요한 것  (0) 2022.09.0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