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쿠팡 승마장갑 (에코리즈 터치 트랩) 리뷰


안녕하세요. 후리한 승마입니다. 오늘은 승마 장갑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승마를 하면서 장갑. 안 낄 수가 없어서(맨손으로 타면 손이 다쳐요) 이리저리. 이것저것. 승마 장갑. 많이 사용해 왔습니다. 비싼 건 한 켤레. 8만 원 정도까지 써봤던 것 같습니다. 그 장갑. 가격은 비싸지만 내구성. 그닥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상위 노출로 떡하니 팔고 있는 에코리즈 터치 트랩.이라는 승마 장갑 리뷰해보겠습니다.(장갑에는 AUDER. SONGE라고 적혀있네요.)

출처:쿠팡

 

디자인

 보시다시피 극히 무난 합니다. 전체적인 색. 검정색. 단색입니다. 개인적으로. 승마 장갑. 튀는 것은 별로 안 좋아해서 색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약지와 새끼손가락 사이. 이중덧댐. 되어 있습니다. 고삐가 닿는 자리라 빨리 닳지 않고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해놓은 것 같습니다. 

첫 착용샷..

 

착용감

매일 운동을 하면서 착용 하고 있는데요. 착용감. 너무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상당히 좋습니다. 고삐와의 융화도 잘 되고 운동하면서 불편하다는 생각. 안 해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손전체를 감싸는 장갑이다 보니. 갑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구멍이 송송 뚫려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이 답답함을 많이 느낍니다. 거의 통풍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요. 보완되어야 할 점. 같습니다. 한번 운동을 하고 나면 땀이 많이 차요. 장갑 관리. 잘해주어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착용감. 위해서 손가락 사이사이에 구멍 뚫려 있습니다. 덕분에 조금 더 활동적인 움직임. 가능합니다.

 

내구성

내구성. 역시 빠질 수 없는 부분이죠. 장갑을 끼고 운동. 하다보면 아무래도 고삐와의 마찰 때문에 장갑이 빨리 닳고. 그 외에 부분도 잘 터집니다. 재질이 백 프로 가죽이 아니어서 그런지. 내구성. 좋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잘 안 뜯어질 것 같아요. 사용한 지 2주일 정도 되었는데요. 몇 달은 더 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장갑이 뚫리게 되면 그때. 수정 포스팅하겠습니다. 


짤막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쿠팡이라는 편한 플랫폼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점.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착용감과 무난한 디자인. 괜찮습니다. 괜찮은 내구성만 뒷받침 된다면 추천드릴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단점(통풍이 잘 안되어 땀이 잘 차고 답답할 수 있다는 점). 염두에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역시 최대 메리트는 바로 가격. 승마장에서 편하게 연습할 때 쓰기 좋은 장갑인 것 같아요. 물론 가격대가 좀 더 올라가게 되면 더 좋은 장갑들도 있습니다. 이 가격대에서 이만한 장갑. 찾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승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 잘타는 방법  (0) 2022.07.31
말 털 잘라주어야 하는 이유(클리핑)  (0) 2022.07.05
승마의 기본 뭘까..?  (0) 2020.10.13
승마유튜버 말이랑tv...  (2) 2020.09.29
말 발굽 편자 박아야 하는 이유  (4) 2020.09.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