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TOP 10

안녕하세요. 차트왕 김차트. 입니다.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TOP 10. 알아보려고 합니다. 잘생겼다. 못생겼다. 지극히 주관적인 것.이라서 큰 의미는 없을 수도 있겠네요. 온라인상에서.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들. 리스트. 쫙. 깔려 있더군요. 그들 중. 제 나름의 기준대로. TOP 10. 뽑아 봤습니다. 이건 지극히 제 주관입니다. 재미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0위 로버트 패틴슨

1986년생. 로버트 패틴슨. 입니다. 해리포터와 불의 잔. 출연한 바 있습니다. 무엇보다. 트와일라잇의 주연. 이죠. 영국 출신. 유명한 배우입니다. 전 세계. 젊은 여성들의 전폭적 지지. 받았습니다. 영화. 트와일라잇. 같이 출연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교제. 하였지만. 현재. 결별한 상태입니다. 

 

9위 브래드 피트

세계 잘생긴 남자 순위. 항상 오르는 배우. 입니다. 한국에도 잘 알려져 있죠. 1963년생. 한국 나이로 올해. 58세.입니다. 저희 아버지 뻘. 이시네요. 미국 오클라호마주 출신.입니다. 앤젤리나 졸리와 두 번째 결혼. 했지만. 약 5년 만에 작년. 이혼하였습니다. 슬하에 자녀. 6명. 있습니다. 

 

8위 데이비드 베컴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입니다. 이미. 잘생긴 축구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죠. 현재는 은퇴했습니다. 1975년 영국 출생.입니다. 가족. 1999년 결혼한 아내. 빅토리아 베컴. 세 아들과 한 명의 딸. 있습니다. 온몸의 화려한 문신. 유명하죠. 

 

7위 브래들리 쿠퍼

이 배우. 한번쯤은 보셨을 겁니다. 미국 출신. 할리우드 배우.입니다. 매력적인 푸른 눈과 미소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 피플.이라는 잡지에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위에 오른 적 있다고 해요. 특이점.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인이었던 이리나 샤크와 열애. 슬하에 딸 한 명 있습니다. 현재. 이리나 샤크와 결별한 상태.라고 합니다. 

 

6위 오마르 보르 칸 알 갈라

1989년생. 이라크 출신. 사진기자. 배우. 모델. 시인. 입니다. 키 193cm. 매우 큰 키.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2015년 결혼. 했습니다. 특이점. 사우디아라비아 축제 참가 중.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여성들이 현혹될 수 있다는 이유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추방된 바 있다고 해요. 이 뉴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5위 헨리 카빌

1983년생. 영국 배우 입니다. 키. 185cm. 넓은 어깨. 매력적인 턱선.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 정말 좋네요. 마치. 미국 상원의원 같은 반듯한 이미지. 있습니다. 영화 맨 오브 스틸. 슈퍼맨 역할 맡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특이점. 워크래프트 게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해요.

 

4위 리틱 로샨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사람. 자주 등장하는 사람입니다. 인도출신 배우. 리틱 로샨입니다. 균형적인 얼굴. 몽환적인 눈. 오뚝한 콧날. 돋보입니다. 현재. 1974년생. 한국 나이 47세.입니다. 거의 50에 나이에도 불구. 근육질 몸.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이점. 손가락 6개. 다지증. 가지고 있습니다.

 

3위 톰 크루즈

드디어 나왔습니다. 3위. 톰 크루즈 입니다. 잘생긴 배우. 널리 알려져 있죠. 올해 나이. 무려 1962년생. 한국 나이 59세.입니다. 환갑을 바라보고 있네요. 하지만. 본판. 어디 가지 않는 것 같아요. 또한. 자신만의 아우라. 나오는 것 같습니다. 30여 년간 할리우드. 이끈 사람이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그의 출연작. 미션 임파서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2위 김태형 (BTS, V)

한국인.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사람들. 사이에 있다니 놀랍습니다. 실제로. 외국매체 선정.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사람.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국내. 아이돌이 직접 뽑은 아이돌 외모순위. 1위 차지하였습니다. 남자가 봐도 정말 잘생겼네요. 1995년생. 한국 나이 26살.입니다. 이 차트에서 가장 어립니다. 이제는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 BTS의 멤버.입니다. 매력적인 저음. 가지고 있습니다.

 

1위 크리스 에반스

제가 뽑은 1위. 크리스 에반스. 입니다.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실제. 캡틴 아메리카 가면. 쓰면 얼굴. 잘 보이지 않죠. 하지만. 가면 속에는 잘생긴 얼굴. 숨겨 있습니다. 크리스 에반스. 역시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자주 오르내리는 인물입니다. 균형 잡힌 얼굴. 선한 이미지. 있는 것 같아요. 캡틴 아메리카 촬영 시. 살을 10kg가량. 찌운다고 해요.


1위. 크리스 에반스. 마지막으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TOP 10. 알아보았습니다. 많이 찾아봤는데. 겹치는 인물들. 많더군요. 세계에는 정말 잘생긴 사람들 많은 것 같습니다. 그들의 외모. 배울 수 없지만. 장점들은 배울 수 있겠죠. 그들의 장점들 배워서 좀 더 매력적인 사람. 되어봐야 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