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녕하세요. 후승입니다. 최근. 유튜브. 자주. 시청합니다. 타고타고. 들어가다보니. 카걸. 이라는 채널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카걸. 대한민국. 차 리뷰 유튜버입니다. 현재. 구독자. 31만명. 약 5년전 부터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네요. '자동차 타고 미국 대륙 횡단!'. 이라는 주제로. 사실. 저는 차를 잘 모릅니다.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유튜버가 다루는 차는 주로 슈퍼카.

 

슈퍼카는 좋아합니다. 선망의 대상이죠. 언젠가는 타보고 싶습니다. 카걸의 동영상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찍은 영상. '멕라렌 외동딸이 직접 보여주는 멕라렌 본사 투어'. 저도 봤습니다. 약 13분의 영상. 300만 조회수.

 

멕라렌 창업주의 외동딸. 어마어마한 부자이시겠네요. 인자하게 생기셨습니다. 멕라렌 자동차가 수 많은 경주에서 가지고 온 트로피들. 레고로 만든 멕라렌 자동차. 2700시간 동안 30명의 직원. 들이 만들었다고. 고생 꽤나 하셨겠네요.

멕라렌 자동차를 제조하는 곳으로 가는 통로. 무슨 영화에 나오는 곳 같네요. 멕라렌 제조중. 멕라렌의 고위관계자가 결벽증? 같은게 있데요. 그래서 제조할 때 뿐만 아니라. 본사 건물 전체가 엄청 깔끔 하데요.

마무리. 멕라렌 GT 시승. 한화. 약 2억 8천만원. 연비 8.4KM/L. 최고출력 620마력. 최고속력 326 KM/H. 가솔린 차량. 가격. 옵션까지 붙으면 더 올라 갈 것 같아요. 

 

여기까지해서 영상은 끝이 납니다. 뭔가 다른 세계에 다녀온 것 같아요. 멕라렌 자동차. 볼 일이 거의 없어요. 영상으로나마 보네요. 카걸이 리뷰한 차. 포르쉐. 애스턴마틴. 롤스로이스. 페라리. 람보르기니. 등등. 이것저것 다 타봤네요. 부럽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상 퀄리티도 굉장히 좋습니다. 마치. 전문 피디가 찍은 것처럼. 알아보니까. 전문피디 인 남편이 찍어준다고 해요.

 

루머

카걸. 엄청난 부자. 라는 소문이 많아요. 하지만. 일각에서는. 본인의 차. 집. 재산 등. 어느하나 공개한 적이 없다고. 꼭 부자가 아니라고 합니다.

 

탄탄대로 일 것 같은 카걸. 논란에 휩싸였었죠. 그의 남편. 피터. 테슬라. 초기주식. 1퍼센트를 가지고 있다 해요.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본인. 직접. 밝혔습니다.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이는 사실이 아니며 대학등록금 정도. 투자했다고 합니다.

 

또 한가지. 위 내용에서 본. 멕라렌의 외동딸을 만나는 과정. 과장되어 있다. 인맥으로 형성된 것이 아니다. 맥라렌회사는 다시 재창업한 회사. 멕라렌의 외동딸. 상징적인 의미. 방문객들을 상대하는 일반직원. 이랍니다. 또한. 멕라렌본사는 일반인들도 누구든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카걸. 30만 유튜버. 영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솔직히. 보면서 부러웠습니다. 나도 슈퍼카 타고싶다. 하면서. 언젠가는 저도 타보도록 해봐야 겠습니다. 이런저런. 얘기. 많은 카걸. 그만큼. 관심을 많이 받는다는 거겠죠. 유튜브. 통해. 슈퍼카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종종. 찾아가볼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