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녕하세요. 책읽는 승마선수 입니다. 최근 유튜브를 개설하고 영상을 올렸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올릴예정이니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요. 그래도 클루지를 이겨내고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아나요? 100만 유튜버가 될지..

일단은 브이로그나 승마 혹은 독서 영상을 찍어서 올릴예정이구요. 채널명 역시 책읽는 승마선수로 동일하게 갈 예정입니다. 현재 시각이 새벽5시 가까이 됐는데요. 이때까지 영상편집을 했습니다. 키네마스터라는 어플을 가지고 하는데요. 처음하는 분야라서 그런지 시간이 정말 오래걸리네요. 노하우도 없고 초짜라서 당연한 것 이겠지만요. 이렇게 저의 파이프라인을 하나하나 늘려가 보려고 합니다.

아이패드프로를 최근에 샀는데요.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영어공부를 하기위해서 샀는데 유튜브로 영상을 만들고 있네요. 사람일이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잘까 하다가 그냥 후딱 글하나 쓰고 자자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최근에 블로그도 조회수가 늘어나고 있어서 괜시리 동향을 살핍니다. 너무 글 읽는 사람 숫자에 연연하지 않고 글 내용에 충실하고 진실된 내용을 진심으로 쓴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결과는 나중에 따라오겠죠. 파이프라인을 하나하나 늘려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타이탄의도구도 하나씩 모으시구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