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명절날 최고의 남편 TOP 5

 

 

5위 시댁에서 설거지를 도와주는 남편

시댁에서의 명절날 풍경은 여자들은 죽어라고 일하고, 남자들은 TV를 보고나 뒹글거리면서 잠을 자는 것이다. 그런데 남편이 아내를 위해서 설거지를 도와주면 최고의 남편이 될 것이다.

 

 

4위 시댁에서 소외당할 때, 자신을 편들어주는 남편

가족들에 따라서 문화가 다르지만 서로 서운함을 말하다가 가끔 말다툼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그럴 때 남편이 자기의 어머니나 여동생의 편을 들지 않고 안절부절하는 아내의 편을 든다면 최고의 남편이다.

 

 

3위 시댁에서 일을 한 후에 어께를 안마해주는 남편

명절날 열심히 일하고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아내의 지친 팔다리를 안마해주는 남편은 아내의 하루동안의 수고를 모두 사라지게 해주는 최고의 피로회복제가 될 것이다. 그는 최고의 남편으로 등극한다.

 

 

2위 수고했다고 돈을 선물하는 남편

부부간에 돈보다 중요한 것은 사랑이라고 아무리 말해도 돈은 써도 써도 필요한 필수품이다. 아내는 그돈으로 모처럼 명절에 친정을 위해 한턱 크게 쏠수도 있으니 얼마나 긴요한 재물인가? 명절에 충분한 돈을 선물하는 남편은 최고의 남자이다.

 

 

1위 수고했고, 감사하다고 따스하게 포옹해주는 남편

아무리 물질만능이라고 고생한 아내를 바라보면서 수고했다. 당신으로 인해서 올해 명절이 정말 풍성해졌다. 당신은 우리 집안의 분위기매이커다라고 칭찬하면서 따스하게 포옹해주는 남편은 아내에겐 감동의 선물일 것이다. 아내에게 오래도록 가슴속에 전설처럼 남아있을 남편이 될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